제네시스 쿠페 다운타운 로드쇼 개최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제네시스 쿠페(Genesis Coupe)』의 런칭을 기념해 9일(목)에서 12일(일)까지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다운타운 로드쇼」를 펼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그레이티타늄, 슈퍼 레드, 스페이스블랙, 세라믹 화이트 등 화려한 컬러의 제네시스 쿠페로 ▲ 강남, 여의도의 서울 도심 지역과 ▲ 올림픽대로, 자유로 등 주요 간선도로, ▲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퍼레이드를 벌인다.
현대차는 다운타운 로드쇼를 통해 차량 퍼레이드와 함께 남녀 모델의 패션쇼와 퍼포먼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레이싱 서킷을 방문하는 등 제네시스 쿠페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강력한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거리에서 찍은 제네시스 쿠페 사진을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에 업로드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30명이 선정돼, 제네시스 쿠페 런칭쇼 초청, 고급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현대차 관계자는 “출시 직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네시스 쿠페가 도심 곳곳에 나타나 스포티하고 날렵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패션쇼, 레이싱 서킷 방문 등 신선한 이벤트들을 함께 진행해 시장을 앞서나가는 제네시스 쿠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13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네시스 쿠페는 국내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의 새 장을 열게 될 현대차의 야심작으로 고품격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정통 스포츠카다.
현대차는 출시 전 다운타운 로드쇼를 시작으로 ▲ 국내외 기자단 대상 보도발표회 및 시승행사 ▲ 전국 주요 도시 찾아가는 신차소개 및 시승 이벤트 ▲ 고객 초청 행사 등 다양한 맞춤형 신차발표 행사로 출시 초반 제네시스 쿠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