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IGH SCHOOL MUSICAL’ 뮤지컬 극장으로 옮겨진다

뉴스 제공
백제예술대학
2008-10-09 11:03
완주--(뉴스와이어)--영화 HIGH SCHOOL MUSICAL (하이스쿨 뮤지컬)이 뮤지컬 극장으로 옮겨진다. 시즌2까지 만들어진 이 영화를 국내 최초로 뮤지컬로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백제예술대학 뮤지컬과는 사.비.타를 초연한 배해일 연출가를 지도교수로 모시고 대본, 무대, 음악, 안무까지 창작을 했다. 기존 영화와는 다른 엔딩으로 새로운 느낌의 공연을 만들었고 분위기에 맞게 작사와 안무를 창작해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한다. 스텝 진 역시 뮤지컬 전문 스텝인원으로 구성되어 탄탄한 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삼성동 백제아트센터내 백암아트홀에서 막을 올리게 될 이 공연은 초연이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무대와 작사, 각색 등의 제작 전반에 학생들의 노력이 담아져 더 의미가 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백제예술대학 뮤지컬학과는 국내 최초로 국내대학에 개설된 학과로서 작년에 대학생들의 공연으로 불가능하게 여겨졌던 뮤지컬 “캐츠”를 성황리에 공연함으로서 국내 최고의 뮤지컬학과로서의 위상을 세우기도 하였다.

이번 공연은 10월 11일, 12일 4시 7시30분 총 4회 공연이 이루어지며 청소년 뮤지컬 저변확대의 공익적 차원에서 관람을 원하는 청소년들에게는 무료로 초대권이 배부된다. 초대권 신청이나 20명이상의 단체관람의 혜택도 가능하며 자세한 전화 문의는 02-559-1420 이다.

웹사이트: http://www.paekche.ac.kr

연락처

백제예술대학 양대석 02-559-14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