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신임 CEO에 제이슨 도나휴 선임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선두업체인 아크로니스(www.acronis.co.kr,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는, 본사가 새로운 CEO로 제이슨 도나휴(Jason Donahue)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도나휴는 SOA 애플리케이션 관리 소프트웨어 업체인 클리어앱(ClearApp)의 CEO를 역임했다. 클리어앱은 최근 오라클에 인수되었다.

아크로니스 이사회 일원인 일리야 주바레이(Ilya Zubarey)는 “제이슨은 성장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을 이끌어, 고객에게 훌륭한 제품과 투자자들에게 뛰어난 가치를 제공한 경험을 인정받아 아크로니스의 새 CEO로 선임되었다. 가상화 및 데이터센터 자동화를 포함해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부분에서 제이슨의 국제적 경험과 배경이 아크로니스가 앞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성장해 나가는데 있어 가장 적합한 인물로 선정되었다.”고 말했다.

아크로니스의 전 CEO인 월터 스캇(Walter Scott)은 아크로니스의 고문으로 남을 예정이며, 그가 3년전 아크로니스에 처음 합류했을 때 약 2천만 달러 규모였던 매출이 현재는 약 1억 2천만달러 규모가 되었다.

제이슨 도나휴는 클리어앱에 재직하기 이전에 2005년 IBM에 인수되었던 가상화 전문 기업 미오시스(Meiosys)의 CEO를 역임했으며, 2004년 베리타스에 인수된 에자슨트(Ejasent) CEO, 텔레컴퓨팅(TeleComputing) 및 앱틱스(Apptix)에서도 CEO로 재직했으며, 캡 제미티 언스트 앤 영(Cap Gemini Ernst & Young)과 텔레스피어 솔루션(Telesphere solution)에서 중역을 맡았다.

그는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아크로니스의 무한한 발전을 기대하며 기여할 생각이다. 아크로니스는 백업 및 복구 분야에 있어 매우 견고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기업을 포함해 향후 더욱더 다양한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이슨 도나휴는 미(美) 스탠포드 대학에서 조직 엔지니어링과 관리로 학사를, 엔지니어링 관리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 02-3497-1888 011-9984-7496 이메일 보내기 )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윤기열대리 02-3672-6595 011-9937-7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