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홈, 임산부의 날 기념 바스피트 임부 복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여성의 사회적 진출이 활발해짐에 따라 저출산 문제가 사회 현상이 아닌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키우기 위해 2005년 10월 10일 제정된 임산부의 날이 올해로 3주년을 맞았다.

전 국민이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출산 친화적인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제정된 임산부의 날인 오늘 금년에도 크고 작은 행사들이 진행되는 가운데 임신과 출산 관련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임신 중 산모·태아 모두를 위한 건강 비결과 관련 용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최근 멜라민 파동 이후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친환경 제품 전문 쇼핑몰,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는 산모가 편안할 때 태아가 최고로 편안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의료기로 승인 받을 만큼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스 피트(BAS FIT) 임부 복대를 선보였다.

기능성 제품들은 육안으로는 유사한 듯 보이지만 어떤 소재로 누가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 그 기능성과 효과는 천차만별이다. 특히 임신 중 사용하게 되는 복대는 산모뿐만 아니라 태아에게도 영향을 미치므로 신중한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임산부 요통은 여성들이 임신으로 인해 겪게 되는 신체 변화 중 하나로, 임산부의 2명 중 한 명 즉, 50%의 임산부가 요통 증상을 호소하며 이중 20%는 일상생활에 불편을 느낄 정도의 심각한 요통을 호소한다고 알려졌다.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 출시한 바스 피트 임부 복대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주고 기존 일자형 복대와 달리 아랫배와 윗배를 이중날개로 감싸주는 형태이므로, 배 전체를 덮어 엄마와 태아 모두 갑갑함을 느꼈던 기존 복대의 불편함을 보완했다.

또한, 복부 근육이 필요 이상으로 과도하게 늘어지는 것을 예방해주어 튼 살 방지, 산후의 빠른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바스 피트 임부 복대는 피부에 닿는 부분이 면 소재로 되어 있어 임신 중 체온 상승으로 인해 땀을 많이 흘려도 바로 흡수해주며 피부트러블을 최소화 해준다.

복부의 하중을 충분히 지탱할 수 있는 소재로 만들어져 늘어짐이 없고 등 부분에 고강도 플라스틱 지지대가 들어 있어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고 요통까지 예방해주는 바스 피트 임부 복대는 벨크로 형태로 되어 있어 임신 개월 수에 따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직장 생활과 가사 활동을 병행하는 워킹 맘이 늘어나면서 임산부의 요통 문제는 '그냥 쉬는 것'보다는 좀 더 적극적인 해결책이 필요한데 특히, 태아가 본격적으로 성장하는 임신 후 5개월부터는 갑자기 늘어나는 복부하중으로 산모가 요통을 일으키기 쉬운 때이므로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는 외출 및 작업 시 복대 사용을 거듭 강조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기획홍보팀 배하야나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