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UFO라디오에서 팬들을 6번째 멤버로 칭하며 감사 표시

뉴스 제공
다날 코스닥 064260
2008-10-10 09:40
서울--(뉴스와이어)--인기 정상의 아이돌 그룹‘빅뱅’이 스타 음성 커뮤니케이션 서비스‘UFO라디오’에 10일부터 합류하면서 팬들을 그룹의 6번째 멤버로 칭하며 감사를 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UFO라디오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음성을 휴대폰과 일반 유선 전화를 통해 직접 들을 수 있는 서비스로, 팬이 선호하는 스타의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걸면 지정된 기본 멘트는 물론, 음성인식시스템을 도입해 팬들이 스타의 지정된 키워드를 말하면 스타의 음성이 자동으로 재생된다. 즉, 스타가 특정 키워드에 대해 남긴 자신의 생각을, 팬들이 들으면서 음성 댓글 을 남길 수도 있다. 이렇게 남겨진 팬들의 음성 댓글은 추후 오디오 북으로 제작해서 스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빅뱅의 멤버 승리는 UFO라디오를 통해 “빅뱅의 6번째 멤버가 없었다면 빅뱅은 지금 여기 있지도 못했다”며 “빅뱅의 6번째 멤버는 바로 팬 여러분이다”고 말해 관심을 끌었다. 또한 태양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곡 ‘환상 속의 그대’샘플링에 참가한 감격을 솔직하게 고백했으며, 리더인 지용은 정식 데뷔일인 8월 19일을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고 털어놓았다.

그 밖에도 UFO라디오에서는 지구 종말을 앞둔 탑의 선택,‘패밀리가 떴다’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인정받은 대성의 예능 프로그램 적응기 등 다섯 멤버들의 기발하고 허심탄회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빅뱅의 목소리가 담긴 UFO라디오를 듣고 싶은 팬들은 1688-0819로 전화를 걸면 되며, 이 서비스는 별도의 정보이용료 없이 통화 요금만이 부과된다.

한편 유에프오타운은 홈페이지(www.ufotown.com)에서 빅뱅의 UFO라디오 오픈을 기념하여 “도전! 빅뱅 빙고왕 이벤트’를 10월 21 일까지 연다. 빅뱅 각 멤버들의 UFO라디오를 다 들은 뒤 홈페이지에 게시된 빙고판을 채우면 자동 응모가 되며. 이중 추첨하여 빅뱅 미니앨범 3집‘Stand UP’ CD 및 닌텐도 위(Wii) 게임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UFO라디오 서비스에는 빅뱅 외에도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SHINee(샤이니), FTIsland, 이현지 등의 탑 스타가 참여하여 팬들과 많은 교감을 나누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l.co.kr

연락처

다날 경영전략팀 PR담당 과장 김윤석 031-697-1130 011-9832-4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