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진대제 정통부장관 초청 ‘제5회 삼성경제포럼’ 개최

뉴스 제공
삼성화재 코스피 000810
2005-03-15 12:05
서울--(뉴스와이어)--삼성화재(사장 李水彰 ; www.samsungfire.com) 는 15일 서울 호텔신라의 영빈관에서 진대제(陳大濟) 정보통신부장관을 초청해「IT 839와 U-Korea」라는 주제로『제 5회 삼성경제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포럼은 삼성화재 李水彰 사장을 비롯해 삼성화재의 우수 법인 고객 CEO와 임원 등 120명이 참석했다.

이 날 강연에서 陣大制 정보통신부 장관은 유비쿼터스(Ubiquitous) 시대를 맞아 변화화는 정보통신환경을 조명하고, 'u-Korea' 실현을 위해 참여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IT839'전략을 소개했다.

또한 강연이 끝난 뒤 陳장관은 이 자리에 참석한 기업인들과 함께 '유비쿼터스 시대에 우리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질의응답과 진지한 토론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삼성화재가 지난 2004년부터 주최하고 있는 『삼성경제포럼」은 고객사의 CEO와 임원들에게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인적 네트워크 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연 4회 정기적으로 열리며, 3월엔 '명사초청 특별강연', 6월엔 '금융환경변화 예측', 10월엔 '경제전망', 12월엔 '트렌드 전망' 등을 주제로 국내외 최고 명사와 전문가를 초청, 운영하고 있다.

포럼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우수 고객사에 대해서도 포럼 관련 자료는 물론, 삼성경제연구소가 발간하는 단행본 자료 등의 경영정보를 수시로 제공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fire.com

연락처

류 희 정 과장/홍보파트 02-758-4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