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밴드 샤이니,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위촉

서울--(뉴스와이어)--인기밴드 샤이니가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황우여)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위촉식은 12일 제17회 전국청소년문화큰잔치 행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위촉식과 함께 샤이니의 멋진 공연이 펼쳐져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었다.

10대 멤버들로 구성되어 음악은 물론 춤, 패션 등 현 시대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이끌어가는 최고의 팀으로 평가 받고 있는‘샤이니’는 ‘대한민국 新청소년문화의 최고 리더’를 지향하는 한국청소년연맹의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와 부합되어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샤이니는 “저희도 청소년으로 구성된 밴드이니 만큼 청소년을 대표하는 단체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서 무척 영광이며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위촉 소감을 밝혔다.

샤이니는 앞으로 1년간 홍보대사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 교육과 상호 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 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돼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1981년 4월 13일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단체다. 현재는 전국 17개 시도, 8000여 개 학교에서 29만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 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홍보출판팀 하창미 간사 02-842-52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