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넥스’를 알면 트러블 굿~바이, 100% 당첨 스크랩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10-13 09:12
서울--(뉴스와이어)--트러블 전문 화장품을 판매하는 닥터자르트에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여드름과 악성 트러블 전용 제품 ‘아크넥스’ 에 대한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아크넥스는 닥터자르트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2년간의 임상실험 테스트를 거쳐 확실한 치유효과를 자신하며 선보인 신제품. 아크넥스는 여드름과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트러블 자국도 말끔하게 커버해 주어 오랫동안 여드름과 악성 트러블로 고생해 온 여성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는 것으로 화장품 전문 쇼핑몰들과 여러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 등에서 높이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세안 단계에서부터 전용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고 빠르고 강력하게 트러블 부위를 집중 치료함은 물론 드러내기 싫은 트러블 자국을 감춰주는 메이크업 관리와 가슴과 등 여드름 관리까지 가능한 총 6단계로 구성되어 트러블 상태와 부위별로 선택 치료가 가능하다.

닥터자르트 BM팀 김기영 대리는 ‘아크넥스는 시중의 일반 트러블 제품과는 달리 트러블 치유 단계를 세분화하고 전문화 시켰기 때문에 까다롭고 재발하기 쉬운 악성 트러블에도 확실한 효과를 제공한다’ 고 말했다.

특히 피부자극이 전혀 없어서 그 동안 트러블 제품 사용에 거부감을 보였던 소비자들도 망설임 없이 사용 가능한 점 등이 특징이라고. 닥터자르트는 최근 아크넥스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디앤샵, 신세계몰 등 온라인 화장품 전문 쇼핑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올리브영, W-스토어, GS-왓슨 등 70여개 오프라인 드럭스토어에 제품 전시를 강화하는 등 공격적인 판촉 마케팅을 전개 중 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에 접속한 뒤, 이벤트 내용을 클릭해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하면 응모가 된다. 참여한 모든 응모자에게는 싸이월드 미니홈피 도토리 증정과 아크넥스 스팟아웃 파우치를 증정한다. 문의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휴대폰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