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C교육원 10월 병원코디네이터 단기과정 주말반 및 평일반 모집

부산--(뉴스와이어)--KHC교육원 (http://www.khckorea.com : 051-817-8566) 부산지원에서 10월 19일(주말반)과 10월 20일(평일반)에 개강하는 병원코디네이터 단기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병원을 찾은 환자 고객에게 어떻게 응대하는 부분에 있어서 발생되는 작은 차이가 병원의 이미지 향상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의사와의 진료 약속을 위해 전화 문의를 했을 때도 어떻게 답변하는가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병원코디네이터는 의사와 간호사가 등한시 하여 생길 수 있는 고객과 병원의 틈 새를 채워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KHC교육원은 이와 같은 역할을 맡게 될 병원코디네티를 양성하는 전문교육기관이다.

금번 10월에 개강하는 병원코디네이터 단기과정 중 평일반은 10월 20일 개강하여 10월 31일까지 2주간 수업이 진행되며,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3시간씩 이주일 동안 총 30시간에 걸쳐 집중적으로 병원코디네이터가 되기 위해서 필요한 지식과 스킬을 배우게 된다.

주말반은 10월 19일 개강하여 11월 16일까지 5주간 수업이 진행되며, 수업은 매주 일요일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루 6시간씩 5주일 동안 총 30시간에 걸진 전문교육을 통해서 병원코디네이터로 재탄생하게 된다.

수료증은 80% 이상 수업에 참여해야만 받을 수 있고, 수료증을 받은 분들은 취업 연계가 가능하고,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시험에 응시자격을 부여하는 동시에, KHC교육원에서 실시하는 Refill교육의 참여 기회도 받게 된다.

KHC교육원의 병원코디네이터 단기과정의 교육 내용을 좀 더 자세히 소개하면, 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과 자질 과목에서는 의료서비스의 변화와 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 의료서비스 마인드 함양, 병원코디네이터의 이미지 전략을 배운다.

병원 고객만족 경영과 고객 관리 분석 과목에서는 병원 고객만족 경영 이론, 고객관계관리(CRM)을 통한 내부외부 고객 관리 분석, 고객 유형에 따른 차별화 서비스 방법을 습득한다.

본격적인 실무분야로 들어가면서 병원 리셉션코디네이터 실무를 배우는데, 이 과목에서는 병원 서비스 실천 행동 매너 관리, 병원 리셉션 실무 및 챠트 관리의 중요성과 SKill, MOT분석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설계 작업, 의료 세무회계 실무, 의료 보험 실무를 익힌다.

병원 상담코디네이터 실무에서는 상담 커뮤니케이션 이론 및 Skill, DISC를 통한 인간행동유형분석 및 워크샵, 불만고객응대기법 및 충성고객 창출 기법, 병원코디실무 : 교육연극 T.I.E를 배운다.

병원 기획코디네이터 실무에서는 병원 기획홍보 이론, 병원 광고 실무론, 의료서비스마케팅 이론 및 전략 수립, 병원 모니터링를 통한 CS 경영 사례 연구, 병원 조직 개선을 위한 Team Building, 병원코디네이터의 환경 변화에 따른 Leadership를 배운다.

병원코디네이터 역할 실무에서는 치과, 한의원, 비만클리닉, 성형외과, 피부과 등으로 세분화해서 각 병원별 병원코디네이터 역할 및 업무 프로세스 설계를 배운다.

교육과정은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있으며, 교육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홈페이지 (http://www.mediwizbusan.com 또는 http://www.khckorea.com)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화 (051-817-8566) 문의도 가능하다.

KHC교육연구소 개요
KHC는 21C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실력 있는 전문가를 배출하는 교육전문 기업 입니다. 1997년 창설이래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교육, 국제회의전문가교육, 컨벤션기획사 실무 교육, 서비스강사과정, 이미지컨설팅, 프레젠테이션마스터 강사과정, 웃음치료사, 의료관광 전문가, 병원임상교육, PR마케팅홍보과정 등 21C유망직종 직업능력교육 개발로 국내 최고의 능력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hckorea.com

연락처

KHC교육사업부 담당자 박미라,051-817-856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