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에일리언 할로윈’ 파티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8-10-13 11:01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www.wseoul.com)에서는 10월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에일리언 할로윈(Alien’s Halloween)” 파티를 개최한다.

매년 특별한 주제와 내용으로 할로윈 파티의 ‘머스트’ 공간이 된 우바에서 올해 열리는 파티는, 열주 기둥이 늘어선 미니멀하면서도 미래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와 현란한 레이저 조명, 우주정거장에 막 도착한 듯한 영화적 분위기 속에서 막이 오를 예정이다. 이 우주선의 선장은 런던에서 온 DJ ‘킨키 무브먼트(Kinky Movement)’다. 파티 참가자들을 황홀하고 감각적인 하우스 뮤직의 세계로 인도하게 될 킨키 무브먼트는 세계 정상급 DJ들과 나란히 수많은 무대를 함께 했고, 모던 소울부터 미니멀 테크 등 다양한 음악을 자신을 것으로 만들며 하우스 뮤직의 유행을 주도해 온 세계적인 DJ다. 킨키 무브먼트와 더불어 일본의 ‘하우스 네이션(House Nation)’ 소속 DJ 들의 연주와 섹시하고 화려한 퍼포먼스가 뜨거운 할로윈의 밤을 절정으로 몰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에일리언 할로윈’이 테마인 만큼 영화 ‘스타워즈’나 ‘맨인블랙’ ‘에일리언’ 등에서 보았을 법한 사이버 감각이 물씬한 코스튬을 차려 입은 ‘우바’ 바텐더들이 파티를 찾은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듯. 우바 관계자는 “파티 참가자들은 형광 라이트나 기하학적 도형, 에일리언 마스크 등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이날 할로윈의 분위기를 주도할 수 있다”고 귀뜸하면서,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W호텔 객실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가격: 4만원(인터파크 예매), 5만원 (현장판매)
드레스 코드: 스페이스(Space)
2008년 10월 31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010-8633-5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