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스킨 사이언스(Skin science)’ 출시
‘오휘 스킨 사이언스’는 ‘스킨 사이언스 에이지 프리벤션’과 ‘스킨 사이언스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으로 나눠지며, ‘에이지 프리벤션’은 현재의 젊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여성들, ‘에이지 리커버리’는 노화가 이미 진행된 여성들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다.
‘스킨 사이언스’ 전체 라인은 LG화장품연구소와 프랑스의 유명 화장품 원료연구소인 SILAB 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프랑스 전통주 추출물인‘하이드라집 TM’성분이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는 수분조절 기능을 강화해 주어 피부 겉과 속의 수분비율을 2:7의 적합한 상태로 유지되도록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에이지 프리벤션 라인에는 피부 조기 노화의 지표를 사전에 차단하며,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플랑크톤 추출물에서 추출한 ‘바이오 안티옥시’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에는 광노화와 노화로 인한 피부변화를 케어하는‘포토좀’, 손상된 부분의 새로운 피부 생성을 더욱 활성화시키는 ‘바이오 메디큐어’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각 타겟 연령대의 피부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 준다.
우선, <오휘 사이언스 에이지 프리벤션> 라인은 젊은 여성들의 피부상태를 고려해 중건성용과 중복합성으로 나뉘며, 스킨(중건성/중복합), 로션(중건성/중복합),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으로 총 7종으로 구성된다.
<오휘 사이언스 에이지 리커버리>라인은 노화가 이미 진행된 여성들의 피부상태를 감안, 초보습 기능의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듀얼 아이크림(다크서클 브라이트닝 밤 포함), 초보습크림 등 5종으로 선보였다.
또한, 2년만에 대대적인 신규 기초라인으로 선보이는 <오휘 스킨 사이언스>는 용기에서도 과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캡슐모양을 도입하고, 내구성을 위한 이중용기를 사용했다. 또한, 브랜드의 통일감을 위해 ‘프리벤션’라인은 핑크톤으로,‘에이지 리커버리’라인은 실버톤의 이미지를 갖추었다.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