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고객 안심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킨텍스
2008-10-13 11:18
고양--(뉴스와이어)--킨텍스(KINTEX, 대표이사 한준우, www.kintex.com)는 멜라민 파동 등 최근 연이은 먹거리 관련 논란과 함께 식품안전에 대한 국민의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킨텍스 방문객들을 위한 ‘킨텍스 고객 안심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의 일환으로 지난 10일 킨텍스 회의실에서 ‘고객 안심캠페인 서약식’을 열어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킨텍스 입점업체 및 주변 식음업체를 포함하여 총30여 개 업체 담당자들이 참여해 ‘식재료 및 기구류 청결’, ‘잔반 재활용 금지’, ‘식품 원산지의 정확한 표기’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고객안심선언서”에 서약했다.

이와 함께 해당 식음 업소 내부에는 캠페인 참여를 알리는 안내액자와 함께 스티커를 제작하여 고객들이 쉽게 볼 수 있는 장소에 부착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의 지속적인 시행을 위해,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해당 시설의 선언 내용 이행 여부를 반기 별 1회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금번 캠페인을 통해 킨텍스 방문 고객들이 식음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하는 것은 물론, 식음시설 운영자들 스스로 고객지향적 마인드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킨텍스 이종훈 CS팀장은 “향후 더 많은 킨텍스 주변 식당으로도 캠페인 참여를 유도하여 확대, 실시할 예정”이라며, “국내 전시컨벤션센터 최초로 CS팀을 만들어 운영해온 만큼 고객들의 이용편의 및 안전을 위해 이후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kintex.com

연락처

KINTEX 홍보실 김성현 과장 031-810-8122 016-861-7352
PR AGENCY 커뮤니케이션신화 이소라 AE 02-6370-3338 010-8222-7896,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