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고객 안심캠페인 실시
그의 일환으로 지난 10일 킨텍스 회의실에서 ‘고객 안심캠페인 서약식’을 열어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킨텍스 입점업체 및 주변 식음업체를 포함하여 총30여 개 업체 담당자들이 참여해 ‘식재료 및 기구류 청결’, ‘잔반 재활용 금지’, ‘식품 원산지의 정확한 표기’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고객안심선언서”에 서약했다.
이와 함께 해당 식음 업소 내부에는 캠페인 참여를 알리는 안내액자와 함께 스티커를 제작하여 고객들이 쉽게 볼 수 있는 장소에 부착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의 지속적인 시행을 위해,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해당 시설의 선언 내용 이행 여부를 반기 별 1회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금번 캠페인을 통해 킨텍스 방문 고객들이 식음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하는 것은 물론, 식음시설 운영자들 스스로 고객지향적 마인드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킨텍스 이종훈 CS팀장은 “향후 더 많은 킨텍스 주변 식당으로도 캠페인 참여를 유도하여 확대, 실시할 예정”이라며, “국내 전시컨벤션센터 최초로 CS팀을 만들어 운영해온 만큼 고객들의 이용편의 및 안전을 위해 이후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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