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08년 하반기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08-10-13 11:26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여행으로 하나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2008년 하반기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는 하나투어가 수익의 일부분을 연중 적립한 ‘희망여행기금’으로 여행의 기회가 부족한 사회복지단체의 저소득층 소외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여행을 지원해주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연 1회 진행되던 희망여행 프로젝트는 올해부터 연 2회로 행사 횟수를 늘리고, 온라인 기부 포탈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하여 참여의 대상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

먼저, 지난 8월 실시된 2008년 상반기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에는 전국 190여 개 단체가 지원하여 많은 관심과 높은 호응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경제적, 지리적인 이유로 타 도시에 방문해 본 적이 없던 아이들이 희망여행을 통해 새로운 지역을 접하고 문화 체험을 하면서 잃어버렸던 꿈과 희망을 되찾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하나투어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아이들과 따뜻한 교감을 나누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도와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11월 중 진행되는 2008년 하반기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는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해피빈(happybean.naver.com)의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서에 첨부된 5개의 예시 여행 일정표 중에 1개를 골라서 여행 계획서를 작성하면 된다. 추후 심사를 거쳐 11월 3일 최종 4개 단체를 선정하며 500만원 상당의 1박 2일 국내 맞춤여행이 제공된다.

하나투어 권희석 대표이사 사장은 “사회공헌사업은 경기의 흐름에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이웃과 함께 한다는 신념으로 꾸준히 지속되어야 한다” 며 “앞으로 나눔과 사랑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여행길이 더욱 많은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태욱 대리 02-2127-13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