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기흥 연구소에서 ‘우리가 주인공!’ 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르노삼성자동차 (대표 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11일(토) 오후 경기도 기흥에 소재한 중앙연구소에서, 연구소 임직원 및 가족 등 2천명의 참석자가 모인 가운데 가족 초청 이벤트 를 개최했다.

지난 9월말 100만대 누적 판매를 돌파하는데 기여한 연구소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최근 자동차 전문 조사기관에서 실시한 CSI(고객만족도)조사 7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행사가 마련되었다.

아울러, 상품성을 강화한 2009년형 SM모델들을 선보이면서 전반적인 품질관리를 담당하는 기흥 연구소가 더욱 뜻 깊은 자리로써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외에도 모든 가족들이 함께 초대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평소 일반인들이 접하기 힘든 자동차 충돌 실험 장면을 보여주고 디자인 센터를 포함하여 기흥 연구소 내외 주변시설을 탐방하는 등 가족들을 위한 생생한 체험의 장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무대존(Stage Zone), 체험존(Experience Zone), 실내존(Indoor Zone) 등 다양한 테마로 나누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주부가창대회를 추진하고 각양각색의 게임을 진행하는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들이 제공되었다.

수잔 위르띠제 부인과 함께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위르띠제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사의 최근 성과와 야심찬 미래 비젼은 임직원 가족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지원과 믿음이 원동력”이라 말했다. “국내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근간으로 일등품질을 유지해 나가자”며 “이 자리에 모인 임직원들과 가족 모두, 우리가 주인공이다!”(We are the One!) 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최호준 대리의 가족은 “텔레비전에서만 봐왔던 차 충돌 실험과 연예인을 볼 수 있어 더욱 재미있었다”며 “평소에 어떤 일을 하는지 많이 궁금했는데 기흥 연구소를 둘러보면서 직접 설명을 들으니 르노삼성에 대한 친밀감과 자부심을 더욱 느낀다” 라고 소희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renaultsamsungm.com/2017/mai...

연락처

르노삼성자동차 커뮤니케이션 본부 서규억 팀장 02-3707-5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