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DSLR 카메라 알파 삼각대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08-10-13 13:30
서울--(뉴스와이어)--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10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2달 간 소니의 DSLR카메라 알파 4종 (a200, a300, a350, a700) 구매 시 고급 알파 삼각대를 증정하는 ‘알파, 특별한 가을을 만나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해당 제품 구매 후 소니 고객 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에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야외촬영 등 DSLR카메라 사용이 많은 가을철을 맞아 알파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알파는 2006년 6월 국내 시장 첫 진출 후 불과 2년 만인 지난 7월 시장점유율[1]을 18%까지 늘리는 등 DSLR카메라 사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쉬운 사용법과 휴대성, 합리적인 가격까지 두루 갖춘 엔트리급 모델 a200, 퀵 오토포커스(Quick AF) 라이브 뷰 기능과 틸트 LCD를 장착한 a300 및 a350, 극상화질을 선사하는 a700 등 총 4종이다.

소니 코리아 알파 담당자는 “가을의 정취를 사진에 담고자 야외촬영을 즐기는 DSLR카메라 사용자에게 삼각대는 가장 필요한 액세서리,”라며 “이번 사은행사는 알파 사용자들이 ‘누구와의 사진과도 같지 않은’ 자신만의 사진을 촬영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니의 DSLR카메라 알파는 소니의 기존 비디오카메라 및 컴팩트 디지털카메라 부문에서 축적돼온 기술을 바탕으로 남과 다른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성이 담긴 ‘작가주의’ 사진 촬영을 돕는다. 속도 개선을 통해 노이즈를 최소화하는 소니 고유의 ‘비욘즈(Bionz™)’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 카메라 본체에 내장된 손떨림 보정 기능 ‘수퍼 스테디샷(Super SteadyShot™)’ 그리고 하이라이트 및 섀도우 디테일이 뛰어나 렌즈의 탁월한 묘사성능을 극대화시키는 이미지 센서가 합쳐져 한 차원 높은 사진촬영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사은품 신청은 10월 20일부터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알파 웹사이트 (http://alpha.sony.co.kr)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정미영 팀장 02-2016-7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