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제임스본드 실루엣 한정판 출시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08-10-14 09:45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93개국에 출시 돼 웰빙을 지향하는 세계인들에게 또 하나의 코카-콜라로서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코카-콜라 제로’와 45년간 총 22편이 만들어지며 전세계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007’이 만났다.

코카-콜라의 맛은 그대로이면서 칼로리와 설탕이 제로인 ‘코카-콜라 제로(Coca- Cola Zero)’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 <007 퀀텀 오브 솔러스>와 글로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공동 프로모? 퓽?/SPAN> 기념해 코카-콜라 제로만의 007을 경험할 수 있도록 ‘코카-콜라 제로’ 스페셜 한정 팩키지를 출시했으며, 한정 팩키지에는 007 오프닝의 트레이드 마크인 총알타겟 모양을 배경으로 블랙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 입고 있는 매력남 제임스 본드의 실루엣이 등장한다. 새로움에 도전하는 ‘코카-콜라 제로’에 영화 속 가장 매력 있는 남성 캐릭터 제임스 본드의 이미지가 더해져 ‘코카-콜라 제로’의 이미지를 극대! 화시켰다.

또한 공동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0월 13일부터 11월 7일까지 ‘코카-콜라 제로’사이트(www.cocacolazero.co.kr)에서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5개국의 소비자들과 함께 전세계 개봉전 007 런던 VIP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는 ‘007 글로벌 본드 체험 프로그램’ 참가 ! 기회(1쌍)와 제임스 본드의 고향 런던과 파리 패키지 여행(1쌍) 등의 혜택을 주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 영화와의 공동프로모션인 만큼 CGV와 다른 판매채널을 연계한 행사도 진행된다. 10월 한달동안 ‘코카-콜라 제로’ 프로모션 제품(250ml캔x6개)에 CGV 콤보 할인 쿠폰을 삽입함은 물론, 수도권 주요 할인매장 (롯데마트, 홈플러스, 2001아울렛), 편의점, 체인 슈퍼마켓에서는 ‘코카-콜라 제로’ 구입 시 예매권, 티셔츠, 포스터 등을 제공한다. 최고의 스파이 제임스 본드가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코카-콜라 제로’ 찾는 과정을 스펙타클하게 보여주는 TV광고도 10월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코카-콜라 제로’ 브랜드매니저 이지연 부장은 “코카-콜라 제로 출시 후, 전세계적으로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 글로벌 공동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제임스 본드를 통해 ‘코카-콜라 제로’만의 독특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웰빙 트렌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칼로리와 설탕을 없앤 ‘코카-콜라 제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제임스 본드의 세련된 이미지와 ‘코카-콜라 제로’와 어울려 새로움에 도전하는 이미지가 더욱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한국 코카-콜라 이진영 과장 02-2259-5749 018-305-0189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부장 02-547-2771 019-288-8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