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못 속이는 목 주름, 꾸준한 예방 마사지가 최고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10-14 11:12
서울--(뉴스와이어)--‘목 주름으로 나이를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그만큼 목은 다른 곳에 비해 피부가 얇아 노화가 빠른 곳이다. 주름 하나 없는 깨끗한 얼굴은 자랑스럽지만 굵게 패인 목 주름을 완벽하게 감출 수는 없는 법이다. 성형외과의 지방이식 수술을 하기엔 비용의 부담과 수술의 부작용도 겁이 나는 것이 사실이다. 아이크림도 목 주름 예방에 효과적이지만 그렇다고 고가의 아이크림을 매번 목에 발라주기엔 너무 아깝다.

강남 소프터치 피부과 정성재 원장은 “목 부위는 얼굴에 비해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 받지 못하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지며, 주름이 생기기 쉽다”고 말하며 특히 목 주름은 일단 생기면 완전히 없애기 어려우므로 평소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목 주름 예방 마사지와 더불어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넥크림 등으로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권한다.

목 주름 예방 마사지는 목 근육을 강화시키고 피부탄력을 유지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우선 얼굴 전체를 기초제품으로 마무리 해준 뒤 목을 위로 젖혀서 손을 이용해 아래에서 턱 방향으로 가볍게 쓸어 올려주는 동작을 30회 정도 반복해 준다. 목 뒤쪽은 양손의 네 손가락으로 힘을 주면서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며 목뼈를 지긋이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듯 눌러주면 좋다. 손바닥 전체로 어깨 관절점 위를 바깥쪽으로 넓게 원을 그리듯 마사지해 주며 마무리 한다.

목 주름 예방 마사지를 하면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넥크림으로는 닥터자르트의 링클 터치 넥 크림, 바디샵의 넥젤과 제니스웰의 넥크림, DHC, 클라란스의 넥크림 등이 있다. 이 중 닥터자르트의 링클 터치 넥크림은 여러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과 올리브영, GS-왓슨 등의 드럭스토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 목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증진은 물론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성분을 제공해 목을 항상 촉촉하고 매끈하게 유지시켜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목 주름은 얼굴 주름을 관리하는 시간 만큼은 아니더라도 꾸준히 조금만 신경 써 주면 손쉽게 예방할 수 있으며 외출 시, 얼굴에만 선크림을 바를 것이 아니라 노출되는 목 전체에도 골고루 발라주어야 목 주름 예방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휴대폰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