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타이젬 바둑 채널링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08-10-14 11:38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노태석) ‘올스타’(www.allstar.co.kr)는 동양온라인(대표 오태경)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바둑 사이트 ‘타이젬’의 ‘바둑’과 ‘피그윙’의 게임 6종에 대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2003년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타이젬 바둑>은 고품격 바둑 서비스를 지향하며 국내 120만 회원이 즐기는 온라인 바둑 게임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

이번 <타이젬 바둑>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 ‘올스타’는 30~40대 유저의 만족도를 강화하면서 보다 폭넓은 유저풀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올스타’는 <타이젬 바둑> 런칭을 기념해, 세가지 테마로 구성된 ‘국수기원 올스타 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올스타’에서 처음 <타이젬 바둑>을 플레이한 유저가 자동 응모되는 ‘신기석(新碁石) 이벤트’와 출석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기원출석(棋院出席) 이벤트’, 게임머니와 승수에서 각각 상위권 성적을 기록한 유저가 당첨되는 ‘열혈대국(熱血 對局) 이벤트’를 통해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전기밥솥’, ‘진공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올스타’는 <타이젬 바둑>과 함께 게임 포털 ‘피그윙’에서 서비스중인 신개념 주사위 게임 ‘주사위 통’과 ‘사천성’ 등 총 6종의 보드 게임을 함께 오픈 했다.

<타이젬 바둑>과 신규 보드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게임사업본부 게임마케팅팀 김근열 과장 02-3289-25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