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쇼핑몰 ‘데일리 쇼핑몰’ 호황
작년, 처음으로 데일리 쇼핑몰이란 이름으로 “원어데이”가 오픈하면서 데일리 쇼핑몰의 붐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하루에 한가지 제품만 판매하는 개념의 데일리 쇼핑몰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다. 온라인 최저가로 그 한가지 제품을 하루에 판매하는 것이 그것이다. 현재 원어데이, 카르페디엠, 우뜨 등 다양한 데일리 쇼핑몰이 오픈해서 활성화를 띄고 있는 가운데, 데일리 쇼핑몰 사이에서도 차별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이제 “가격만 싸다고 고객들이 방문하지 않는다”란 생각으로 최근 오픈한 원바이원(www.onbuy1.co.kr)은 “상품 스토리”를 포토형식으로 꾸며 제품에 대한 설명을 재미있게 보여주고, “상품 제안하기”를 통해 그 동안 가지고 싶었던 제품에 대한 커뮤니티의 장을 마련하면서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구축을 시도하고 있다.
또한, 하루에 한가지 제품을 판매하는 개념이지만, 위클리(일주일 판매), 세일(한주동안 테마로 구성된 제품 판매) 등 다양한 판매루트를 추가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원바이원 김창수 대표이사는 “최근 데일리 쇼핑몰이 유행처럼 번지는데, 좀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시켜 재미있는 쇼핑몰을 만들고 싶었고,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요소를 추가시켜 고객이 놀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엠에스엔터테인먼트 개요
(주)엠에스엔터테인먼트는 유무선 프로그램개발과 컨텐츠 개발 유통 및 부동산 온오프라인 교육 솔루션을 개발 구축 운영 하고 있습니다. 2008년 현재 온라인 쇼핑몰 원바이원(www.onebuy1.co.kr)을 오픈하여 자체 기술 개발, 마케팅 네트웍과 오프라인 제조 유통망을 통합하여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쇼핑 최저시장을 형성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nebuy1.co.kr
연락처
엠에스엔터테인먼트 기획팀 김형준 02-515-2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