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무료 직무적성검사(D-SAT) 이벤트 열어
D-SAT(Daum Special Aptitude Test)는 커리어가 다음취업센터, 한국적성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직무적성검사로 총 3개 파트, 345개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검사 소요시간은 60분이며 직무능력과 직무적성분야, 직업선호도를 파악할 수 있다.
검사는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http://www.career.co.kr/event/2008dsat)에서 로그인 한 뒤 바로 시작할 수 있고, 검사가 끝나면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최근 직무적성검사를 실시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 채용트렌드를 반영해 직무적성검사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하반기 공채시즌을 맞은 구직자들에게 이번 무료 서비스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팀 이인희 팀장 02-2006-9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