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TV, 조인스닷컴과 IPTV 콘텐츠 공동 개발한다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08-10-15 10:40
분당--(뉴스와이어)--조인스닷컴의 콘텐츠가 메가TV로 들어온다.

KT(대표이사 남중수, www.kt.com)는 15일 조인스닷컴(대표이사 하지윤, www.joins.com)과 ‘IPTV 사업을 위한 제휴 협정’을 체결하고, 조인스닷컴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및 동영상 프로그램을 KT와 공동 개발하고, 메가TV를 통해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조인스닷컴은 그 동안 메가TV에 ‘연예매거진’, ‘매거진4U’, ‘이브의 선택 5%와 심혜진의 이브의 선택’ 등 연예뉴스 및 여성문화정보를 비롯해 ‘AP Video News’, ‘열려라 공부’ 등 교육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특히 최근 공동 제작한 ‘TV로 보는 열려라 공부’는 1등 학생의 노하우는 물론 자식을 하버드 등 해외유수의 대학에 보낸 부모들의 뒷바라지 등 다양한 교육 정보와 학습 방법을 제공하는 TV 프로그램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한 교육 지침서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윤경림 KT 미디어본부장은 “교육, 연예, 경제 등 방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보유한 조인스닷컴과 메가TV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가진 KT의 협력은 IPTV에서 유용하고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콘텐츠 사업자들이 메가TV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담당 김영완 02-730-62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