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초간편·대용량 ‘스마트 찜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중국발 멜라민 파동이 쓰나미처럼 휩쓸고 간 요즘,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그러나 건강한 먹거리를 일일이 챙기며 신경 쓰자니 시간도 오래 걸리고 조리하는 수고로움도 적지 않은 것이 사실.

헬스케어∙라이프스타일∙테크놀로지 선도기업 ㈜필립스전자(www.philips.co.kr, 대표: 김태영 사장)가 스팀 조리법으로 영양소 파괴는 줄이고 맛과 향은 더욱 살리는 초간편·대용량의 ‘스마트 찜기(HD9120)’를 선보인다.

‘필립스 스마트 찜기’는 재료가 물이나 불에 직접 닿지 않아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소 파괴는 줄이고 재료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려, 재료를 찜기에 넣고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건강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향 부스터가 있어 허브나 향신료를 넣으면 음식에 색다른 풍미를 가미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현재 시판 중인 제품 중 최대 용량인 8.5L 대용량에 3단 트레이로 구성되어 있어 해산물이나 단호박 등 부피가 큰 재료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요리, 많은 양의 음식도 한번에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한, 조리 도중에 물을 보충할 수 있도록 외부에 물 주입구가 있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다.

이 밖에도 찜 완료 시 알림 기능과 조리 설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60 분 타이머 기능 등으로 요리에 서툰 초보주부들도 음식을 졸이거나 태울 걱정 없이 간편하게 요리 솜씨를 뽐낼 수 있다.

백화점 판매가 79,200원. (제품문의: 필립스전자 고객 상담실 02-709-1200)

웹사이트: http://www.philip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정현석 A.E. 3406-22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