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과 한경TV 업무제휴 체결
16일 오전 봄온에서 진행한 이번 조인식에는 한경TV의 김기웅 대표, 송재조 상무, 이승용 부국장, 이봉익 팀장 그리고 봄온의 성연미 대표, 배종호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봄온 예비아나운서들의 방송시연과 축사, 그리고 봄온인을 위한 축하메세지 등의 행사로 꾸며졌다.
본 협정에 따르면 한국 케이블 방송문화 발전과 방송인재 육성을 위해 공동으로 협력시스템을 구축하고 긴밀히 노력하기로 하였으며, 한경TV는 봄온의 정규과정 학생들에게 생동감 있는 방송사 현장 견학과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봄온은 한경TV의 아나운서, 리포터등 방송 진행자 선발시 봄온 최고의 인재들을 추천하기로 했다.
한경TV(대표 김기웅)는 1999년 벤처기업으로 창업, 대한민국 대표 경제방송으로써의 케이블방송에 그치지 않고 각종 방송 미디어와 인터넷을 망라한, 직원 250여명의 종합 멀티미디어 전문기업이다.
봄온(대표 성연미, 전KBS 아나운서)은 2006 KBS아나운서 전원합격, 2007 MBC아나운서 전원합격, 2007 SBS 아나운서 전원합격등 경이적인 아나운서합격률을 보이며, 2002년 개원이후 6년간 약 950여명에 달하는 방송계 진출자를 배출,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전문교육기관으로 부동의 자리를 확보하고 있다.
이에 앞서 봄온은 TBS교통방송, 한국일보 성공TV, 경기FM방송, 부동산TV, 육아방송, 한국방송기자협회, 국악방송, 송파구청인터넷방송, 공익방송인 일자리방송등과 업무제휴 협정식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국내 유수의 방송사들이 봄온과의 업무제휴 조인식을 기다리고 있다. 이로 인해 봄온 수료생들은 방송진출의 기회가 대폭 넓혀져 아나운서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봄날은 온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성연미 대표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