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중고생 통화료 50%할인 상품 출시
「팅 전교생할인」은 지난 8월 1일 출시했던 대학생 대상의 「TTL 전교생할인」을 중고생까지 확대한 것으로 SK텔레콤 중고생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학교등록은 학생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대리점/지점을 방문해서 등록 가능하다.
「팅 전교생할인」은 이용기간이 정해져 있는데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이다.
한편 SK텔레콤은 12월 15일까지 학교등록 하는 중고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팅 전교생할인」에 등록하지 않은 친구 3명과 SK텔레콤 대리점에 방문하여 등록 후 팅 이벤트 사이트 (www.011010ting.com)에 응모하면 선착순 1,000그룹 (4,000명)에게 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11월 30일 기준 가장 많이 「팅 전교생할인」에 등록한 1개 학교에는 정상급 인기가수가 방문하여 공연을 하는 “You Can Fly”행사를 12월 중 실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지난 8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TTL 전교생할인’에 이어 중고생까지 확대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경제여건에서 팅 전교생할인으로 중고생들의 통신비 절약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홍보팀 김영범 매니저 (02-6100-3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