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대한민국 사회공헌 문화 대축제’에서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뉴스 제공
JW중외제약 코스피 001060
2008-10-19 12:56
서울--(뉴스와이어)--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2008 대한민국 사회공헌문화대축제’ 무대에서 “중외제약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공연은 김정택 단장이 이끄는 오케스트라와 팝페라가수 로즈장, 킹즈앙상블 등이 함께 사회공헌 관계자, 인근지역 회사원, 시민 등 300여명의 관객들에게 ‘열린 음악회’를 선사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출연한 팝페라가수 로즈장은 ‘Don't Cry for me, Argentina’, 'All that jazz' 등 주옥같은 레퍼토리를 선사해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중외제약은 지난 2005년부터 오케스트라를 비롯한 가수, 성악가, 연주자들과 함께 전국의 장애인시설, 노인요양원, 병원 등을 찾아가 소외된 이웃들과 문화적 나눔을 매월 실천해 오고 있다. 또 장애인합창단 <영혼의 소리로>, 독거노인 지원단체 <더불어사는 사회>, <북한어린이살리기 운동본부> 등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을 보다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중외제약 홍보부 유형중 02-8406-693,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