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呂) 염모제 ‘흑윤빛단’ 출시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8-10-20 08:49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대표: 서경배) 프리미엄 한방샴푸 브랜드 려(呂)가 노화되어 희어진 모발을 위한 한방 에이징 케어 ‘흑윤빛단’을 출시했다.

‘흑윤빛단’은 하수오, 검은콩, 오디, 인삼 등 한방 성분이 들어있으며, 나이듦에 따라 나타나는 모발 건조,두피 약화등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노화되어 희어진 모발에 검고 윤기 나는 비단 같은 머릿결을 되찾아주는 새치머리 전용 한방염모제이다.

려 염모제 ‘흑윤빛단’은 새로운 개념의 한약 진액 느낌의 액상 타입 염모제로 발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모발에 도포시 흐르지 않아 혼자서도 쉽게 새치 머리 염색을 할 수 있으며 1제가 3개 파우치로 구성돼 짧은 모발 남성이나 부분 새치 염색의 경우 세 번에 나누어 쓸 수 있도록 경제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또한 1, 2제와 함께 섞어 사용하는 윤모에센스는 동백&해바라기 오일 성분이 염색 시 모발에 컨디셔닝 효과를 주어 모발의 윤기와 선명한 색상을 지켜주며, 염색 후 사용하는 한방 자양팩은 은행잎, 작약, 백자인 등의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의 음·양 균형을 맞춰 염색 후에도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준다.

‘려(呂)’ 브랜드 매니저 구학현 팀장은 “최근 스트레스로 인해 새치 머리가 나는 시기가 빨라지면서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 케어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흑윤빛단’은 한방샴푸 려의 한방 노하우를 염모제에 적용해 자연스러운 컬러는 물론, 모발의 윤기와 두피의 건강까지 지켜주는 웰빙 한방 염모제”라고 말했다.

제품은 흑색, 흑갈색, 짙은 갈색, 짙은 밤색, 자연 갈색 5종이며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뷰티 솔루션 숍인 ‘아리따움’을 통해 판매된다. 가격 : 1만원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홍보대행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02-547-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