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시스템감리사협회, 22일 2008년 추계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한국정보화진흥원
2008-10-20 09:1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정보시스템감리사협회(회장 이철수, 이하 감리사협회)는 오는 22일 한국정보사회진흥원 서울 무교청사에서 "IT 융·복합화 및 U-서비스 환경에서의 감리방안"을 주제로 추계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 u-서비스 추진 현황 및 발전 방향(이영로 단장, NIA) ▲ u-서비스 추진을 위한 IT 관련 법/제도 개선방향(서경석 감리사,행안부) ▲RFID/USN 기반의 감리수행 방안(홍완표 교수, 한세대학교) ▲ u-CITY 성공을 위한 감리서비스 방안(이성길 대표, ㈜씨에이에스)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감리사협회 관계자는 "신사업·신기술의 발전속도가 하루가 다르게 빨라지는 이때 공공기관 및 산업체의 업무 효율성과 투명성을 제고시키고 산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u-서비스에 대한 국내 최고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IT 융·복합화 및 u-서비스 환경에서의 감리수행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감리사협회 홈페이지(http://www.kaisa.or.kr)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국정보화진흥원 개요
한국정보화진흥원은 정보통신기술(ICT) 정책과 기술 전문기관으로서 대한민국이 IT 강국으로 우뚝 서는 데 견인차 역할을 해 왔으며, 경제 활성화, 사회 통합,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정보화 비전을 지속적으로 제시함과 동시에 우리나라가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여 지능정보사회를 건설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ia.or.kr

연락처

한국정보사회진흥원 정책분석홍보팀 02-2131-01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