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픽스딕스 사진공모전 ‘키스’ 개최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8-10-20 09:56
서울--(뉴스와이어)--픽스딕스(대표이사 최홍수)는 오는 11월 16일(일)까지 홈페이지(www.pixdix.com)를 통해 ‘키스’에 관한 모든 사진을 응모 받는다. 낭만과 사랑이 가득한 올 가을에 사랑하는 연인끼리, 가족간이나 애완동물간 등 키스와 관련 된 다양한 사진을 응모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아 볼 수 있어 더욱 풍성하고 의미있는 계절이 될 것이다.

이번 제3회 픽스딕스 사진공모전에 응모하는 방법은 픽스딕스 공식 홈페이지(www.pixdix.com)에 가입한 후 포토컨테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당선작은 회원들간의 자율추천수(30%), 픽스딕스 임직원의 추천수(30%), 그리고 사진업계 저명인의 추천(40%)를 통해 선정 되며, 대상작은 발표 후 보름간 서울 시청앞 전광판 및 각종 UCC사이트에 노출 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공모전 당선자에게는 니콘 D90 렌즈킷, 캐논 450D 렌즈킷, 아이팟 터치, 코닥 디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 한다.

픽스딕스는 지난 봄, 여름에 ‘사랑’과 ‘호주’ 사진공모전을 진행 한 바 있으며, 이번 사진공모전에는 가을이 선사하는 사랑과 낭만을 맞이하여 ‘키스’로 선정하게 됐다. 제3회 픽스딕스 사진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ebmaster@pixdix.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픽스딕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황인영 대리 02-791-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