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에서만 만날 수 있는 어린이 다큐멘터리, ‘냇지오 주니어무비’ 23일 개봉

뉴스 제공
CJ CGV 코스피 079160
2008-10-20 10:40
서울--(뉴스와이어)--다큐멘터리 채널 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의 인기 작품 두 편을 묶은 ‘냇지오 주니어무비(NAT GEO JUNIOR MOVIE)’가 오는 10월 23일 개봉한다. ‘냇지오 주니어무비’는 어린이용 다큐멘터리 작품 ‘유리 속 바다 세상’과 ‘런던의 세가지 보물’로 구성됐다.

‘유리 속 바다 세상’은 세계에서 가장 큰 수족관인 캘리포니아 몬터레이만 수족관의 모습을 전한다. 식인 상어 백상아리를 비롯한 3만 5천 종 이상의 생물들이 수족관에서 생활하는 모습이 생생하다.

‘런던의 세가지 보물’에서는 런던의 히스로 공항과 교통 통제 센터, 템즈강 등을 조명함으로써 실제 런던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교통의 중심 도시 런던이 하늘과 땅, 강에서 각각 어떤 방법으로 복잡한 교통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지 지혜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지구의 모습을 생생한 영상으로 담아와 명성을 얻어온 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의 작품인 만큼 실감나는 영상 교육을 원하는 학부모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방대한 교육적 영상을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듯 풀어나감으로써 어린이 관객들이 자연스레 내용에 몰입할 수 있도록 이끌 예정이다.

‘냇지오 주니어무비’는 전국 CGV 10개 극장(CGV강변, CGV상암, CGV구로, CGV목동, CGV일산, CGV오리, CGV인천, CGV역곡, CGV북수원, CGV안산)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일반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 가능하다. 주중, 주말 구분 없이 1인당 5천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20인 이상이 단체 관람할 경우에는 4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연락처

CGV
홍보팀
윤여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