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2005년 ‘SAS 9’ 마케팅 포문 열어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5-03-16 09:39
서울--(뉴스와이어)--SAS(쌔스)코리아(대표 조성식 www.sas.com/korea)는 16일 힐튼호텔에서 산업별 IT 담당자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트 플랫폼(EIP)인 SAS9의 다양한 활용방안과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ETL 분야에 있어서 SAS9의 성능과 이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데이터 웨어하우징의 아키텍처, 한화증권, LG홈쇼핑, 풍산의 SAS9 ETL 툴 사용 사례가 소개되었다. 특히 ETL 시장에서의 SAS의 차별화 전략 및 비전 등을 통해 SAS9 의 각 솔루션의 특징들도 총체적으로 설명했다.

조성식 SAS코리아 사장은 “지금처럼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비용을 줄이거나, 보다 나은 제품을 공급하거나 아니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성장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모든 기업이 고민하고 있다. 이에 SAS는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인 정보 수집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이러한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SAS코리아는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SAS9에 대한 마케팅과 영업을 강화하며, 인텔리전스에 대한 빠른 이해를 통한 마케팅과 영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SAS코리아는 인텔코리아와 함께 SAS9 공동 마케팅을 진행, 현재 양사는 SAS9이 인텔 플랫폼상에서 구현이 쉽고 높은 ROI를 제공하기 위해 공동으로 솔루션을 개발하는 SIARC(SAS and Intel Advanced Research Center)를 운영하고 있다. 내부 테스트 결과에 의하면 SAS9은 64비트 인텔? 제온? 및 아이테니엄? 프로세서 기반 플랫폼에서 특히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임현숙 과장 3787-8031 / KPR 정경화 과장 3406-2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