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학술진흥재단, ‘2008 산학협력 엑스포’ 조직위원장 위촉

서울--(뉴스와이어)--오명 건국대학교 총장과 손경식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11월 6~8일 경기 일산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열리는 ‘2008 산학협력 엑스포 (www.uicexpo.org)’ 조직위원회의 공동 조직위원장으로 위촉됐다.

이 행사를 주최하는 교육과학기술부와 행사를 총괄 담당하는 한국학술진흥재단 측은 산학협력을 상징하는 산업계와 대학의 대표적인 인사를 산업계와 학계로부터 추천받아 오명 총장과 손경식 회장을 ‘2008 산학협력 엑스포 조직위원회’의 공동위원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한국과학기술원(KIST) 등 전국 46개 대학과 주요 대학 39개 우수 연구실이 2008년 상반기에 신규 출원한 신기술 5,000여건이 공개되며, 이들 신기술의 이전을 희망하는 1,00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이전 및 투자상담, 기술금융 지원 상담 등을 진행한다.

한국연구재단 개요
한국연구재단은 연구활동 지원, 인력 양성, 연구인프라 구축을 통하여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목적으로 설립된 정부 출연 학술연구지원기관이다. 국내 유일의 기초학문 육성ㆍ지원기관으로, 전 학문 분야의 균형 있는 학술활동을 지원한다.

2008 산학협력 엑스포: http://www.uicexpo.org

웹사이트: http://www.nrf.go.kr

연락처

한국학술진흥재단 경영혁신단 정책홍보팀 조은혜 주임연구원 02-3460-57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