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미보철·치아미백 한 번 방문이면 OK…이스터 치과, 세렉 MCXL 로봇 시스템 도입

서울--(뉴스와이어)--바야흐로 가을이 되면서 취업이나 면접, 결혼 등의 각종 대소사를 준비하면서 치아 미백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다. 그러나 바쁜 일정에 한 번 치료를 시작하면 몇 번이나 수시로 들러야하는 치과는 그 필요성에도 불구하고 쉬이 발걸음이 향하지 못하는 곳이기도 하다. 더욱이 치과는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장시간의 고통과 공포의 장소로 인식되어있어 임플란트와 같이 긴 시간과 고통을 예고하는 외과적 시술은 몇 번이나 벼르면서도 결코 병원 문을 열고 들어가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면 기나긴 고통과 수시로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낼 수 있는 치과는 어떨까?

◇ 세렉 MCXL 로봇 시스템으로 단 하루에 보철물까지
1년여의 철저한 준비과정을 거친 후 2008년 초에 종암동 성북구에 개원한 임플란트 전문 병원인 이스터 치과는 앞서 언급된 치과 내원 시의 두 가지 단점을 보완하여 환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서 독일에서 최근에 개발된 세렉 MCXL 로봇 시스템을 도입했다. 세렉 MCXL시스템은 미국에서도 현재 보급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첨단 진료기술이다. 심미 보철과 치아 미백을 위한 내원 시 빠른 효과를 도출해내는 이 로봇 시스템은 환자가 단 1회의 방문으로 치료를 끝낼 수 있도록 해준다. 본을 뜰 필요가 없이 즉시 환자의 치아를 촬영하여 3D로 재구성 후 500여개가 넘는 데이터 중 가장 적합하고 이상적인 치아의 모양을 디자인하여 20여 분 안에 올 세라믹 재질의 가장 심미적이고 정확한 보철물을 그 자리에서 로봇이 제작, 완성시킨다.

또한 이곳은 3차원 CT진단을 기반으로 하는 레이져 임플란트 수술환경과 홍콩사스관리국에서 유일하게 인정한 공기청정시스템 아이큐 에어가 설치되어 있어 가장 위생적인 환경에서 레이저의 장점을 살린 출혈과 통증이 적고 붓기가 거의 없는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짧은 시술 과정과 급속 미백치료 덕분에 바쁜 일반인만이 아니라 휴가 나온 군인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이곳은 심미치료와 임플란트만이 아닌 일반치료도 병행하고 있다. 또한 화요일과 목요일은 오후 9시까지 개원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들도 저녁시간에 들러 진료를받을 수 있다.

EASTER는 건강하고 심미적인 치아로 복원하여 되돌리고자 하는 철학이 담긴 이름이라고 한다. 이가 시려오는 겨울바람이 본격적으로 불어오기 전에, 짧고 고통 없는 치료로 자신의 건강한 치아를 되살려보는 것은 어떨까.

이스터치과 개요
이스터치과는 서울 종암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전문 치과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asterdent.com

연락처

이스터치과 02-942-7528

이 보도자료는 이스터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