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아담해진 사이즈에 스파이더 퍼터의 위력을 겸비한 ‘IB(Itsy Bitsy) Spider 퍼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골프 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사장:심한보)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2008년 PGA 투어 선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사 몬자 스파이더 퍼터’의 명성을 이어나갈 ‘IB(Itsy Bitsy) Spider (로사 이찌비찌 몬자 스파이더)퍼터’ 를 선보인다.

‘작다’ 라는 의미의 ‘itsy bitsy’ 단어와 결합되어 이름 붙여진 ‘IB(Itsy Bitsy)Spider 퍼터’는 올 초 출시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로사 몬자 스파이더 퍼터’ 보다 작은 미드사이즈의 퍼터로, 헤드 크기가 스파이더 퍼터 보다 20% 더 작아졌으며 뛰어난 관용성과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정확한 퍼팅을 자랑한다.

또한 테일러메이드만의 무게중심이동 기술(MWT: Movable Weight Technology)로 퍼터 헤드 좌우의 날개(wing)부분에 웨이트 카트리지를 탑재해 웨이트의 무게가 페이스로부터 떨어진 곳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중력의 중심을 뒤쪽으로 이동시켜 관성모멘트(MOI)와 안정성을 증대시켰다.

퍼터 페이스에는 14개의 그루브(홈)를 삽입하는 AGSI +기술을 접목시켜 5505 라는 최대 관성모멘트(MOI)를 발휘해 미스 히트시에도 뛰어난 관용성으로 볼의 거리 및 스피드에 대한 컨트롤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개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컴퍼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TaylorMade-adidas Golf)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1998년 테일러메이드는 아디다스 그룹(adidas Group)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신발과 의류 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수백명의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8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TaylorMade-adidas Golf Company)의 식구가 된 애시워스(Ashworth)는 편안한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질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와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 2186-0800및 웹사이트 www.taylormadekorea.com, http://www.adidasgolf.co.kr, www.ashworthinc.com 등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다스, 리복,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등 세가지 주요 사업 부문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의 헤르조나우라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4,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연간 약10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orea.taylormadegolf.com

연락처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김희재 대리 02)2186-0852 016-522-2527
프레인 남은선 AE 02) 3210-9607 010-7793-93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