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극복 성공전략, 영어전문 키즈홈스쿨‘ERI 키즈홈스쿨’ 런칭
치솟는 물가와 교육비를 감당하기 위해 자녀를 둔 많은 주부들이 자의반, 타의반으로 일감을 찾아 나서고 있지만 막상 업무시간동안 아이의 탁아비용을 제하면 남는 것이 없는 것이 현실이다. 소자본으로 아이를 돌보며 주부들이 경제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은 과연 없을까? 해답은 바로 자택안에 있다. 내 자녀와 맞벌이 이웃의 자녀들을 함께 돌보며 교육시킬 수 있는 키즈홈스쿨이 불황시대의 성공전략인 것이다.
ERI교육은 홈스쿨계의 강자로 군림해온 ‘하이미세스키’ 의 검증된 영어 컨텐츠와 운영노하우를 토대로 미취학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ERI 키즈홈스쿨을 런칭한다.
50~100만원의 창업비용으로 13년 노하우의 주니어 영어교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유아헬스교구, 캐나다 현지에서 직접 전화가 오는 전화영어, 정기적인 원어민 방문수업, 계절별 다양한 캠프이벤트 등 탄탄하고 알찬 수업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다.
홈스쿨 교사는 주 2~3일, 하루 3~4시간 자택으로 찾아오는 회원들의 학습관리를 하는 것이 주 업무로 학습관리에 필요한 모든 교구와 교재, 교사교육은 본사에서 지원한다.
문의전화: 02)2271-0173 ERI교육 이나경 대리
이알아이교육 개요
ERI교육은 1994년 ‘Mrs. Key’s Home School’이라는 브랜드 네임으로 국내영어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딛었다. ERI교육의 대표브랜드인 ‘Mrs.key’s Home school’은 창립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어린이 영어교육의 대표홈스쿨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국내 홈스쿨계의 대표 브랜드이다. ERI교육은 홈스쿨 분야에서 입증된 우수한 학습프로그램과 학습교재를 개발, 운영하였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보다 폭넓은 대상에게 제공하고자 2005년에 ‘ERI교육’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보다 좋은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매진하고 있는 영어전문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eried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