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제주사업소 오픈

뉴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
2008-10-21 17:0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트럭메이커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한국법인인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민병관)는 오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에 신규 사업소를 오픈한다.

이로써 볼보트럭코리아는 외국계 상용차 업체로는 유일하게 기존의 트럭 구매 및 정비, 부품판매 서비스 기능뿐만 아니라 휴게실, 커뮤니티 공간 등 편의시설까지 함께 갖춘 선진형 사업소를 제주도에 개소하게 된다.

새롭게 문을 여는 볼보트럭 제주사업소는 제주도의 관문항으로 불리는 제주항 및 제주시내에서 가깝고 제주도 서부관광도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스웨덴 볼보 본사에서 제시하는 표준 규격에 맞춰 초현대식 설비를 갖춤으로써 트럭 구매와 정비, 부품 구입 등 각종 업무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고객 지원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제주 사업소 오픈으로 제주도내 볼보트럭 고객들도 신속하고 편리하게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볼보트럭코리아는 숙련된 정비 기술자들을 사업소에 상주시킴으로써 고객 지원시스템 정착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휴게실과 샤워실 수면실 등 각종 편의 시설들을 갖춰 차량 정비 시간 동안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고객들의 수익성 향상과 보다 높은 수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최대한 가까이에서 제공하고자 제주도내에 신규 사업소를 개소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은 고유가 시대를 고객과 함께 슬기롭게 극복하고자 고객 수익성 향상과 고객만족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제주사업소 오픈을 통해 2006년 11월에 개설한 평택사업소를 포함 전국 21개 지역에서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게 된다.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http://www.volvo.com/trucks/south-korea-market/ko-...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연락처

볼보트럭코리아 이성종 상무 (Tel. 031-379-4803)
SMC 차의경 대리 (Tel. 3445-7467, 010-9970-2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