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웹분석 무료 컨설팅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8-10-22 11:02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기업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 www.bizspring.co.kr)은 기업내 웹분석 활용도와 마케팅 활동 등을 진단하여 효과적인 웹분석 환경 구축 및 활용을 돕도록 하는 '무료 웹분석 컨설팅'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로그분석’ 또는 ‘웹분석’이 최근 3~4년 동안 급격히 대중화 됨에 따라 인터넷쇼핑몰을 포함한 대부분 e-비즈니스 기업들은 웹분석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웹분석을 위한 소프트웨어 도입은 급격히 이루어졌지만 웹로그를 이용한 웹사이트 분석에 대한 노우-하우와 방법을 제대로 알고 활용하는 업체는 그리 많지 않다. 즉, 웹로그분석을 위한 소프트웨어의 도입이 웹로그분석의 전부인 것처럼 이해되었기 때문에 벌어진 현상이라고 볼 수 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최근 웹로그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의 자체설문을 통해 웹분석에 대한 컨설팅 수요를 인지하고, 자사 웹분석 서비스인 Logger™(로거, http://logger.co.kr)를 이용한 웹 분석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웹분석 무료 컨설팅 신청은 웹사이트 http://logger.co.kr 에서 할 수 있으며, 무료컨설팅을 받게 되는 기업체는 ‘웹분석 도구의 적절한 적용’, ‘온라인 마케팅활동의 최적화’, ‘웹사이트의 성과향상을 위한 최적화’에 대하여 적극적인 도움과 Know-how를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웹분석의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된 국내의 대표적인 e-Business 최적화 솔루션 업체로서, 실시간 웹로그분석 솔루션인 로거™와 타겟 메일발송 및 효과분석 솔루션, 웹분석 컨설팅/교육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과학적 분석-실측에 근거한 의사결정-효율적 마케팅 진행’ 프로세스를 최적화 하는 것에 역점을 두고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분석무료컨설팅신청: http://logger.co.kr/consulting/consulting_event.ts...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최혜진 010-5199-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