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홈, 대안무역 커피 ‘히말라야의 선물 싱글 백’ 출시
커피가 주는 기쁨과 건강까지 함께 챙기고 싶은 알뜰하고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해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는 생산자에게 희망을, 구매자에게는 기쁨을 주는 아름다운 가게의 히말라야의 선물 싱글 백(single bag)을 출시했다.
히말라야의 선물은 호주농업진흥청(NASAA)과 일본JAS로부터 커피 생 원두와 전 생산과정(건조, 포장 등) 유기농 인증받은 제품으로 개인의 건강만 생각하는 웰빙(well-being)을 넘어 환경까지 함께 생각할 수 있는 진정한 로하스(Lohas) 커피다.
無농약, 無화학비료 100% 아라비카 종 히말라야의 선물 싱글 백(single bag)은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티백 형태의 커피로 유기농 부직포 팩에 담아 먹기 좋은 양 4g씩 밀봉하여 담아내어 아주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다국적 커피 회사와 커피 소매업체들의 횡포와 달리 영세한 커피 생산 농부들에게 정당한 가격을 지불해 커피를 수입하고 소비자들에게는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는 대안 무역 커피 히말라야의 선물 싱글 백은 이름처럼 선물 같은 착한 커피다.
한국 최고의 전문가가 직접 로스팅하여 한번 신선함을 살린 깨끗한 맛과 향, 히말라야의 선물 싱글 백은 다크 초콜릿(DARK CHOCOLATE)의 달콤함이 혼합된 향기가 특징적이며 다크 초콜릿 특유의 쓴맛과 단맛이 멋지게 조화를 이룬다.
남북회귀선 안의 더운 나라에서만 나는 커피 히말라야의 선물 싱글 백의 원료가 되는 커피는 네팔의 커피 산지인 굴미(GULMI)지역 해발 1,500~2,000미터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되는데 오전에는 자욱한 안개가 충분한 수분을 공급, 오후에는 강렬한 태양이 커피가 알차게 영글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천혜의 자연환경 특성상 최고의 맛을 내는 커피 생산이 가능하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물과 컵만 준비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백 형 커피 히말라야 싱글 백으로 소중한 이들과 행복한 티타임도 갖고 지구 어딘가에 살고 있는 가난한 커피 농부의 삶에 선물 같은 희망도 함께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기획홍보팀 배하야나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