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맞아 헤어기기 판매량 15~20% 증가
국내 헤어가전 1위업체인 유닉스전자(www.unix-elec.co.kr)는 드라이어, 고데기, 헤어롤과 같은 헤어기기 제품의 판매량이 지난 8월 대비 15% 이상 증가했다. 여름 내 더운 날씨에 시달려 별다른 멋내기를 시도하지 않던 여성들이 가을을 맞아 새로운 헤어스타일 위해 헤어 기기를 구입하는 사례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유닉스전자 김성훈 마케팅 팀장은 “실제로 가을이 되면 결혼식을 비롯한 각종 모임이 많아져서 집에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려는 여성 고객들의 문의가 부쩍 늘어난다”며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웨이브 헤어도 이 같은 추세에 한 몫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유닉스전자에서는 집에서도 손쉽게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잇츠 매직 로맨스 헤어롤'의 판매량이 전월 대비 17% 증가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사용 시간을 알 수 있도록 색상이 변하는 소재를 각각의 헤어롤에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성수기를 맞아 각 매장별 쿠폰 할인 행사 및 전 품목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11월에는 30주년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비리스도 가을을 맞아 헤어스타일링기인 ‘원샷 디지털 셋팅’을 출시하고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11월 13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과 함께 체험단으로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 등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500명을 뽑아 신제품 ‘원샷 디지털 셋팅’을 지급하며 베스트 후기 활동자를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코팅 기술을 적용한 열판이 풍성하고 탄력있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주면서도 머리결 손상은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7만9000원.
로벤타는 자동회전 브러쉬로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인 ‘브러쉬액티브’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11월 15일까지 한 달 동안 로벤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과 셀프 연출법을 알아보는 '나만의 헤어 스타일을 찾아라!'와 '로벤타 퍼즐을 완성하라!' 두 가지로 동시 응모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로벤타 브러쉬 액티브를, 2등 50명에게는 던킨 도넛의 커피와 도넛 세트를 증정한다.
유닉스전자 개요
유닉스 전자는 1978년 회사 창립이래 주력제품인 헤어드라이어와 고데기를 비롯한 이미용 제품과 안마기/발마사지 등과 같은 건강가전 제품, 청소기/스탠드/면도기/다리미 등의 생활가전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소형가전 전문기업이다. 앞선 기술력과 창조적 사고를 바탕으로, 음이온과 원적외선 발생, 전자파차폐 기능을 갖춘 기능성 헤어드라이어 등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이미용 시장에 웰빙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업계 선두의 위치를 확고히 했다.
웹사이트: http://www.unix-elec.co.kr
연락처
홍보대행 애플트리&라이언 PR 연구소 조수경 02-323-4978(내선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