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코리아, 쿠쿠홈시스와 전략적 MOU 체결

대전--(뉴스와이어)--쿠쿠홈시스와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비티코리아가 서비스 및 공급· 검사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22일 밝혔다.

쿠쿠홈시스와 비티코리아는 쿠쿠 본사인 경남 양산에서 각사의 강점을 적극 활용, 서비스 및 공급· 검사 분야에서 전방위적인 협력 계획을 세워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들 기업은 각 사가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역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음식물처리기와 관련하여 사업 모델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양해각서 채결은 쿠쿠가 가지고 있는 유통 노하우 기반과 비티코리아의 음식물처리기 '이플'이 가진 기술력의 결합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신흥동력으로 추대받고 있는 음식물처리기에 관한 이해관계 절충으로서 업계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고 있다.

비티코리아 조성우 본부장은 "이번 양해각서를 통해 중소기업의 우수한 기술력을 높게 평가한 쿠쿠 측의 고마움을 전한다"며 "이 계기로 유통 판로 개척 및 소비자 접점 연구 등이 좀 더 용이하게 되어 자사 매출 향상에도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비티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적용한 복합소멸방식의 음식물처리기 '이플'은 11월초 출시 예정을 앞두고 있다.

비티코리아 개요
음식물처리기전문기업 비티코리아는 국내 최초 복합소멸방식의 음식물처리기 '이플'을 제조 및 유통하는 업체로서 환경 관련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영역을 구축,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발돋음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비티코리아 본사 및 R&D센터는 대전 대덕연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면 전략 및 마케팅 본부는 서초구에 위치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btkorea.kr

연락처

비티코리아 마케팅본부 이재민 02-586-88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