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리타스, SMB 특화 ‘베리타스 윈도우즈 데이타 보호 신제품 발표회’ 개최

2005-03-16 11: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기업인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대표 윤문석, www.veritas.com/kr)는 중소/중견기업들의 데이타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가는 가운데 오는 23일 (수) ‘베리타스 윈도우즈 데이타 보호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고 중소기업의 데이타 보호 및 관리의 청사진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베리타스는 윈도우즈 데이타 보호 통합 솔루션 신제품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스위트 (VERITAS Backup Exec 10 Suite)’를 전격 소개한다. 이 제품은 중앙 집중 환경 및 분산 환경에서 신속하게 데이타를 복구하고 기업이 안정적인 데이타 보호 시스템을 유지해 최적의 데이타 관리를 실현하도록 지원하며, 중소기업에게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통해 데이타 기업의 총소유비용(TCO)를 절감시킨다.

또한, 행사에서는 VERITAS Backup Exec 10 와 VERITAS Replication Exec 3.1, VERITAS Storage Exec 5.3을 각각 소개하고, 각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과 구축 사례 및 베리타스 4개 총판사 대모 부스도 진행 할 예정이다. 아울러 SMB환경에서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데이타 보호, 복제, 관리의 기능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저비용으로 특정 하드웨어에 종속되지 않는 IT환경을 구축하는 방안을 집중 논의할 계획이다.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의 윤문석 사장은 “IT 기술의 범위가 중소규모 비즈니스(SMB) 환경으로 점차 확산되어 가는 과정에서, SMB 환경의 비즈니스 및 IT 목표를 만족시키기 위한 특화된 솔루션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는 업계 최초의 중소/중견 기업의 완벽한 데이타 보호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중소기업 고객들에 소개하고 나아가 향후 기업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안정적 IT환경을 구축하는 대안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등록은 한국베리타스 홈페이지 www.veritas.com/kr 을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veritas.com/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