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글로벌 브랜드 홍보 위해 공중파 방송 광고 개시

뉴스 제공
ADT캡스
2008-10-23 08:59
서울--(뉴스와이어)--보안 기업으로서는 드물게 ADT캡스가 TV 광고를 통해 다양한 해외의 고객 사례를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시작한 ADT캡스의 신규 광고는 전세계 100여 개국, 700만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ADT의 글로벌 위상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추어 제작됐다. 화면을 가득 채운 ADT캡스의 상징인 파란색 팔각 로고가 스티커처럼 떼어지면 배경이 상하이에서 파리로 상파울루에서 두바이로 바뀌고, 다양한 국적의 ADT고객 인터뷰가 릴레이처럼 이어지는 다이내믹한 구성이다.

이번 광고는 각 도시별 특성을 살린 이국적인 분위기로 연출된 2가지 버전의 멀티 스팟(multi-spot) 광고로 제작되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모델은 ADT의 글로벌한 이미지를 배가한다.

ADT캡스의 광고를 제작한 광고대행사 창강애드는 “ADT캡스가 국내 유일의 글로벌 시큐리티 브랜드라는 점을 착안, 전 세계의 ADT 이용 고객들의 목소리를 담고자 했다”며, “모든 인터뷰 장면에는 ADT캡스 로고를 상징하는 파란색 팔각 프레임을 지속적으로 노출시켜, 광고 내내 ADT캡스를 연상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ADT캡스는 현재 에스원과 나란히 국내 보안업계를 이끌고 있으며, 세계 1위의 시큐리티 브랜드 ADT의 한국 지사이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조은경 차장 02-6366-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