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특별한 경험과 바다 위 낭만을 선사하는 싱가폴 크루즈 상품 출시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08-10-23 09:04
서울--(뉴스와이어)--여행의 완성, 고품격 여행의 정수 등 거창한 수식어로 일컫어지던 크루즈가 달라졌다. 다채로운 선내 프로그램과 보다 대중적인 가격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가족, 연인, 친구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으로 거듭나고 있다. 지중해나 캐리비안 쪽에 치중되어 있던 크루즈 여행이 2008년 4월 부산 랩소디호의 성공과 함께 아시아 쪽으로 관심이 옮겨가고 있다. 기존 동남아를 순항하던 스타크루즈 버고호와 더불어 로얄캐리비안 레전드호까지 올해 12월부터 싱가폴 기항을 시작하여 크루즈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한국인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와 함께 특별한 경험,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동남아 싱가폴 크루즈 상품을 선보였다.

◆ 동남아 크루즈의 원조, 스타크루즈 버고호

스타크루즈 버고호는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동남아 크루즈의 원조이다. 미국식 코미디 쇼에서 벗어난 중국의 서커스 기예쇼가 펼쳐지고 동양인들의 편의를 위해 아시아 음식들이 많이 소개된다. 무료 크루즈 레스토랑에 중식 레스토랑이 포함되어 있고 인도식, 일식 레스토랑이 존재하여 다양한 아시아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리스타일 크루즈를 추구하여 하선하기 전날 밤 갈라디너(저녁 정찬) 시에만 지정된 좌석에 앉으면 되고, 나머지 시간에는 편안한 시간에 식사하면 된다. 아시아적 색채가 강하고 3명의 한국인 승무원이 상시 거주하여 언어적 불편함을 도와드리기에 크루즈 여행을 처음으로 경험하고 싶으신 분에게 적합하다. 하나투어 [스타크루즈 버고호] 싱가폴/페낭/푸켓 크루즈 6일 상품은 7만 톤의 초대형 선박 수퍼스타 버고호를 타고 그린&클린 도시의 대명사 싱가폴과 동양의 진주 페낭, 비취빛 휴양도시 푸켓을 여행한다. 정찬 요리와 뷔페식을 포함해 하루 6번 이상의 식사가 제공되고 매일 밤 화려한 쇼와 볼륨 댄스, 칵테일, 스시 요리 체험 등 다양한 선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출발 45일전 예약자에게 1인당 10만원씩 조기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객실당 와인과 케익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발코니 객실 이용상품은 기존에 선택 관광으로 진행되던 기항지 핵심지역 관광까지 모두 포함하여 이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매주 토요일 출발하고 가격은 오션뷰 객실 이용상품 149만원부터, 발코니 객실 이용상품 209만원부터이다.

◆ 진정한 크루즈의 전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레전드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레전드호는 크루즈가 태어난 캐리비안에서 시작되어 진정한 크루즈의 전설임을 자부한다. ‘진정한 크루즈를 동남아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모토 하에 올해 12월 처음으로 동남아시아에 진입하는 레전드호는 최대한 크루즈의 정석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인 승무원 배치 및 한국어로 번역된 승선신문 배달은 물론 뷔페 식당에서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음식이 제공된다. 저녁마다 정해진 자리에서 식사하는 전형적인 크루즈 방식의 식사 방식을 고수하여 보다 품격있는 서비스를 지향한다. 기존 크루즈 경험이 있으시거나 정통 크루즈 여행을 느끼고자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 하나투어는 여유로운 일정으로 동남아 3개국을 둘러보는 [로얄캐리비안 레전드호] 싱가폴/페낭/포트클랑/푸켓 크루즈 7일 상품을 출시했다. 하루 7차례 이탈리아식, 프랑스식, 지중해식 등 세계 각국의 특별 요리를 음미하며 초특급 호텔 수준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출발 60일전 예약시 1인당 10만원씩 할인이 적용되고 10명 이상 예약시 방당 50불씩 선내에서 쓸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와 함께 크루즈에서 즐기고 싶은 체험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료 크루즈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2월 14, 26일 / 1월 4,11,18,22,26일 출발하고 날짜에 따라 일정은 차이가 있으며 가격은 209만원부터이다.

하나투어 특수상품팀 이경덕 과장은 “정형화된 패키지 상품에서 벗어나 새로운 변화, 색다른 경험을 찾는 여행자들이 크루즈로 모여들고 있다”며 “로얄캐리비안 레전드호가 취항하여 선택의 폭이 보다 넓어졌고, 두 선사 모두 한국인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올 겨울이야 말로 동남아 크루즈 여행을 떠나기에 적격이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미경 02-2127-13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