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아이디포커스’ 인수로 계정 관리 솔루션 강화

2008-10-24 10:12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오늘 CA가 계정 관리(Identity Management) 솔루션 강화를 위해 계정 관리 전문 업체 ‘아이디포커스(IDFocu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아이디포커스는 생명 주기(Life Cycle) 전반에 걸쳐 사용자 계정 관리에 대한 차별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ACE’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CA는 포괄적인 IT 보호에 매우 중요한 계정 관리 분야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CA 김용대 사장은 “계정 관리는 포괄적 IT 보호에 있어 핵심 영역이며 CA 아이덴티티 매니저(CA Identity Manager)’와 ACE 기술의 결합으로 보다 강력한 계정 관리 솔루션을 확보하게 되었다”라면서, “이번 인수로 CA는 고객들이 직원 및 파트너의 계정 생명 주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새로운 컴플라이언스 요구를 맞추는 데 도움을 주는 계정 및 접근 관리 제품군(Identity & Access Management suite)을 한층 강화하게 되었다”라고 인수 의의를 설명했다.

아이디포커스의 ACE기술은 ‘SoD(Segregation of Duties)’ 위반을 능동적으로 방지해 고객들의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돕고 사용자 프로비저닝 자동화를 지원한다. ACE 기술의 결합으로 CA 계정 관리 솔루션인 CA 아이덴티티 매니저는 ACE 기술에 의해 수립된 SoD 정책 상에서 사용자 프로비저닝을 점검하며, 만약 정책 위반이 확인되면 사용자 프로비저닝을 중지시킨다. 따라서,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능동적으로 관리하고 실제 침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아이디포커스 소프트웨어와 CA 아이덴티티 매니저의 강력한 통합을 통해 고객들은 워크플로(workflows)와 승인자(approvers)를 어떤 특정 사용자 정보에 연결할 수 있다. 따라서, 어떤 특정 사용자는 ERP 계정 내에서 다양한 역할(role)로 프로비저닝될 수 있으며, 그 각각의 역할은 서로 다른 승인자 및 승인 프로세스, 수정 필요 조건, 종료 프로세스, 의존성 등을 가질 수 있다.

CA에 대하여

CA(NASDAQ: CA)는 세계적인 선도 IT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CA의 전사적 IT 관리(EITM) 비전과 전문성을 통해, 기업 및 기관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최적화하고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IT 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통제, 관리, 보호할 수 있다. C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ca.com/kr에서 제공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