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정보기술, 2008년 신입사원 공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현대정보기술(대표 이영희 www.hit.co.kr)은 10월 23일부터 2008년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채 모집 부문은 ∆ 공공, 의료, 금융, 제조, RFID/USN 등 분야별 시스템 개발을 비롯하여 ∆ 컨설팅 ∆ 보안/아키텍처/네트워크 ∆ 영업/마케팅 ∆ 기획/경영지원 등이다. 최종 선발된 합격자는 신입사원 교육 후 각 업무에 따라 2009년 1월 배치될 예정이다.

입사 지원 기간은 11월 6일(목) 18시까지이며, 현대정보기술 홈페이지(www.hit.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지원이 가능하다.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기 졸업자 및 2009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으로 이루어진다.

한편, 지난해 용인 연구소에서 회사소개와 함께 데이터센터 투어를 실시하는 ‘매칭면접’을 실시하여 지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현대정보기술은 올해에도 단순히 뽑는 것이 아니라 회사와 지원자 서로간의 잘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선택을 잘 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정보기술 인사 담당자는 “현대정보기술의 인재상은 변화와 도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사람” 이라며 “목표달성을 위해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는 열정적인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 고 했다.

웹사이트: http://www.hit.co.kr

연락처

현대정보기술 기획실 마케팅팀 최혜윤 02-2129-46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