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피부관리, 이젠 집에서 하자...느쁠뤼, 홈 케어 프로그램 출시
문근영, 이다해의 스타일링과 이영애의 메이크업 전담회사 ‘M스타일링’ 마연희 대표는‘여름철 뜨거운 태양과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차갑고 건조한 바람 때문에 이때 피부 노화가 한층 빨라진다’며 느쁠뤼의 ‘홈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집에서라도 특별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고 추천하였다.
‘느쁠뤼 턴오버 필링 에센스’는 하얀각질과 푸석한 피부를 위한 각질케어에센스이다. 표면각질에 작용하는 AHA(아하, 알파 하이드록시산) 성분과 좀더 깊숙히 작용하는 BHA(하바, 베타 하이드록시산)가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다. 각질제거 효과를 위해 낮은 산도(ph 3.5~4)를 유지함으로 효과에 중점을 둔 케어제품이다.
물로 씻어내는 기존의 각질제거 제품과 달리 밤에 바르고 자기만 하면 샵에서 각질관리를 받은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씻지 않아야 효과성분들이 피부에 충분히 작용할 수 있어 더 효과적이다.
모공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느쁠뤼 퍼펙트브랜딩 오리지널 오일&드롭스’는 피지량이 줄어들지 않으면 탄력만으로는 모공이 수축하지 않는다는 근본적인 원인에 착안하여 피지호르몬을 억제하며 피부표면은 턴오버시키는 것으로 모공의 크기를 수축시킨다. 탄닌 성분이 있는 붉나무의 진액인 ‘오배자’와 동백꽃추출물로 만들어진 디포어(DeporeTM)가 주성분으로 이다.
두층으로 만들어져 흔들어 사용하도록한 이 원액에센스는 오일층에 동백오일을 사용하여 즉각적인 피부보호작용으로 첫날부터 매끈한 얼굴라인을 만들어준다. 모공의 효과는 10일정도 사용시 30%의 피지가 줄어들면서 나타날 수 있다.
오배자는 예로부터 피부 수렴과 진정작용을 하여 피부 가려움증과 피부염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동백나무 성분은 끈적임없이 피부를 매끈하게 하여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오일과 추출물로 이루어진 이 제품은 건성은 물론 지성피부 특히 노화된 복합성피부(지성과 건성이 부분적으로 심화된 피부)와 예민한 피부에도 효과가 좋다.
문의: 느쁠뤼 02-310-9925
프로시스컴퍼니 개요
(주)프로시스컴퍼니는 기능성화장품 전문회사로서 'Ne Plus'(No More의 불어) 브랜드의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이영애, 문근영, 이다해, 이태란 의 매이크업 전담회사인 'M스타일링' 대표인 마연희와 공동비즈니스 파트너이다.
느쁠뤼는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전문 피부 관리 기능 제품인 홈케어프로그램 시리즈를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plus.co.kr
연락처
㈜프로시스컴퍼니
느쁠뤼 홍보담당 : 이나용 02-310-9925, 010-6398-9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