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홈, 아기 피부를 위한 ecostore의 제품 인기
환절기에는 아기의 몸 전체가 건조하고 가려워지기 쉽지만,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의 피부에는 아무 제품이나 바를 수도 없다. 혹 화장품에 들어 있을지 모르는 화학성분과 환경호르몬, 그리고 아토피의 위협에서 안전하지 않기 때문이다.
엄마들의 이런 고민을 덜어주는 베이비 로션과 마사지 오일은 100% 유기농 식물성 원료만으로 제작하여 알레르기성 피부, 아토피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정한 뉴질랜드 자연의 천연 성분이 예민한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보호해주며, 균형 잡힌 수분 공급 효과로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한다. 또한, 천연 식물성 성분의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아기의 심신을 편안하게 한다.
제조사인 뉴질랜드 ‘ecostore’는 1993년 뉴질랜드 ‘에코 빌리지’에서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는 뉴질랜드 전역의 친환경 매장에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환경사업과 지역발전에 꾸준히 힘써 왔으며 다양한 환경 박람회와 관련 프로젝트의 진행 등의 업적을 인정받아 뉴질랜드 환경부 장관의 ‘그린 리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원산지인 뉴질랜드의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하고, 유전자 조작 식물을 절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는 ‘베이비 로션’, ‘베이비 마사지 오일’은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 만날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기획홍보팀 배하야나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