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크림 엘엑스, HBA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부문 국제 패키지 디자인상(IPDA) 수상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의 크림 엘엑스(Creme L/X)가 HBA(Health & Beauty America)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부문에서 국제 패키지 디자인상(IPDA/ International Packaging Design Awards)을 수상했다.

국제 패키지 디자인상은 뷰티, 헬스 업계를 대표하는 패키지 전문가, 디자이너, 전문 경영인 등으로 구성된 100여명의 자문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서 총 9개 부문에 걸쳐서 최우수작을 선정했다. 그 중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부문에서 후보작으로 올랐던 아티스트리 크림 엘엑스가 영예의 1위로 선정 되었다.

지난 9월 뉴욕에서 진행된 관련 시상식에서는 크림 엘엑스 패키지 작업을 담당했던 아티스트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반 도네(Olivier Van Doorne)가 참석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는 시상식에서 “크림 엘엑스의 패키지는 럭셔리의 미래를 반영합니다. 전통적인 사고방식에 도전하는 패키지 컨셉은 조화롭고 균형감이 있으며 동시에 모던하고 대담함을 담고 있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명실공히 크림 엘엑스는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부문에 있어서는 전 세계 어떤 패키지 디자인과 비교해도 그 독창성과 우수성을 당당히 인정받게 되었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신은자 부장은 크림 엘엑스의 이번 수상과 관련해 “출시 첫 날 45억원이라는 기록적인 매출이 크림 엘엑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면, 이번 수상은 크림 엘엑스의 패키지 디자인 또한 세계 최고라는 사실을 입증한 경사 중의 경사.”라며 기쁨을 전했다. 또한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아티스트리를 대표하는 플래그쉽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크림 엘엑스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미소 지었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나혜선 팀장 02-6366-1512, 김세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