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C교육원 임지민원장, 한국화이바 신입사원 대상 서비스 교육 실시
이와 같은 4가지 유형의 분류로 구분하여, 자신의 행동유형과 강점을 발견하고 이를 대고객 서비스 향상과 소속 회사 또는 기관내에서의 역할 증진 및 대고객 서비스 향상에 적극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고객을 상대하는 직원대상 교육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고객 서비스가 주요한 기업에서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서비스에 대한 기본자세를 초기에 잡아주기 위한 방안으로 많이 적용하고 있다.
KHC교육원에서 대규모 기업체 대상으로 예절교육과 DISC 외부 강의를 하고 있지만, 병원 한의원 부동산회사 동사무소 음식점 극장 택시회사 등 소규모 회사의 직원들을 위해서 DISC 일반과정을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다.
DISC일반과정은 11월 9일(토요일) 오후 1시에서 6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예정이다. 수료생에게는 KHC교육원의 DISC일반과정 수료증을 발급한다.
KHC교육연구소 개요
KHC는 21C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실력 있는 전문가를 배출하는 교육전문 기업 입니다. 1997년 창설이래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교육, 국제회의전문가교육, 컨벤션기획사 실무 교육, 서비스강사과정, 이미지컨설팅, 프레젠테이션마스터 강사과정, 웃음치료사, 의료관광 전문가, 병원임상교육, PR마케팅홍보과정 등 21C유망직종 직업능력교육 개발로 국내 최고의 능력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hckorea.com
연락처
KHC교육사업부 담당자 박미라,051-817-8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