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끼쪼끼, 가을 겨울맞이 신메뉴 출시
이번 신메뉴는 ‘웰빙&퓨전’이라는 컨셉에 맞게 맛과 영양을 고려한 메뉴 개발은 물론, 한 가지 메뉴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쪼끼쪼끼만의 이색 아이템을 이용하여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추구하였다. 바다의 茶(차)로 불리는 해초, 건강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흑마늘, 토란 등 영양이 뛰어난 각종 재료를 활용하였다. 또한 다양한 열대 과일 메뉴도 있어 참신하고 독특한 메뉴가 돋보인다.
쪼끼쪼끼의 신메뉴는 총 9종, 여기에 업그레이드 메뉴로 ‘TCF 모둠튀김’도 선보였다. ‘흑마늘 해초 삼겹’은 흑마늘로 염지한 삼겹살을 해초와 함께 먹는 메뉴로,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인 후 좋은 반응을 얻어 본격적인 신메뉴로 출시하였다. 해초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노화방지, 피부미용에 좋은 웰빙 음식이다. 또한 장기능은 활성화시키고 동맥경화는 막아주는 기능도 있다. 흑마늘은 알리신 성분이 들어있어 항암효과는 물론, 피로를 풀어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해초 골뱅이 소면’은 기존의 골뱅이 메뉴에 영양가 높은 해초를 더해 색다른 맛을 선보인다.
토란을 갈아 그릇 모양으로 튀겨낸 토란바스켓, 그리고 그 속에 다양한 해물과 면을 담아낸 ‘해.토.바’는 고소한 토란의 맛과 볶음우동 소스의 매콤함이 더해져 맛이 일품이다. 바삭바삭한 토란바스켓을 부수어 해물, 야채와 섞어 먹으면 된다.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에 딱 맞는 ‘서기홍합짬뽕탕’은 시원한 홍합국물이 술안주로 그만이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과 다양한 해물, 야채가 어우러져 보기에도 푸짐한 것이 특징.
쫄깃한 순대와 부추김말이, 조랭이 떡을 넣은 ‘누드순대 트윈스’는 매콤한 볶음 메뉴다. 시원한 생맥주 한잔과 잘 어울려 올 겨울 기대되는 메뉴다.
추운 겨울에 맛보는 열대과일의 맛은 어떨까? ‘아이스 열대과일’은 이런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린 메뉴다. 망고, 람부탄, 리치, 망고스틴 등 다양한 열대과일과 과일 속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개발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단호박 아이스크림은 과육과 함께 먹을 수 있어 색다른 맛을 연출한다.
이 외에도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찹스테이크’는 두툼한 소고기(호주산)와 야채가 스테이크 소스와 잘 어울리는 메뉴다. 생선까스와 감자가 어우러진 ‘피쉬&칩스’는 타르타르소스, 치즈소스에 찍어 먹는 메뉴로 간단한 술안주에 좋은 메뉴다. 또한 바삭하게 튀겨낸 갖가지 야채, 오징어 튀김에 소시지까지 한 가득 담아낸 ‘콤보 플러스’는 가족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쪼끼쪼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무엇보다 차별화되고 독특한 메뉴로 쪼끼쪼끼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을 특징으로 삼았다”며 “수시로 변하는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빠르게 반영해 쪼끼쪼끼만의 맛으로 재탄생 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cfamily.com
연락처
태창가족 경영기획본부 홍보팀 박세은 주임 02-480-4500 011-9409-5433
-
2008년 12월 4일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