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목과 거북목을 해결하는 베개 탄생

서울--(뉴스와이어)--일생의 1/3을 함께하는 베개, 베개만 잘 선택해도 일생을 편하게 지낼 수 있다고 한다. 반면에 잘못된 베개를 사용하게 되면 일생의 1/3을 많은 증상과 질환으로 고생하면서 산다는 얘기다.

베개도 점점 과학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인체과학 제품만을 전문으로 제조 판매하는 바른자세(www.jase.co.kr, 대표 김창규)가 신상품으로 일자목과 거북목을 위한 "C-Curvy Pillow"를 개발해 화제다.

일자목과 거북목은 목·어깨통증, 긴장성 두통, 잦은 피로감, 집중력 저하, 코골이, 목 디스크 질환이 되기 쉽고 고개를 항상 숙여야 되는 학생들과 회사원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며, 베개를 베지 않거나 높게 베고 자는 사람들에게서 더욱 많이 나타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미국에서 카이로프랙틱의학을 전공한 김창규 박사가 직접 "C-Curvy Pillow"를 개발한 것이다. 지금까지 시중에 나와 있는 물결모양의 메모리폼베개와는 달리 수면 시 모든 사람들의 체형과 각자의 몸 상태에 맞게 목 높이, 뒷머리의 높이, 어깨 높이를 스스로 조절할 수 있고 목뼈의 "C"자 곡선을 이상적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옆으로 누워도 목뼈가 꺾이지 않도록 높이를 개인에 맞게 스스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가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장시간 고개를 숙이게 되는 수험생이나 회사원, 주부, 등이 굽고 목이 앞으로 나와 있는 거북목 증후군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속 재질로는 참숯과 게르마늄이 함유된 바이오칩과 살균정화작용, 소독작용, 정신안정작용이 있는 피톤치드의 편백나무 천연목 칩,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나오는 황토볼, 자연친화적인 웰빙 메밀껍질 등을 사용하고, 금사와 은사 원단을 겉 커버로 사용해 기능을 한층 더 높였다.

이 밖에도 22가지 특징과 기능을 겸비한 "C-Curvy Pillow"는 X-Ray 검사, 원적외선 체열 분석, 신경 반응 검사 등을 통한 의학적으로 검증된 제품이다. 회사 인터넷 쇼핑몰(www.jase.co.kr)에서 판매하고 있고 가격은 86,000원에서 16만원까지 다양하다.

구입 및 상담문의 02)3473-3422

바른자세 개요
인체공학적 베개, 의자, 독서대를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하는 업체이다. 목을 가장 편안하게 받쳐줄 수 있고, 목뼈의 척추구조에 맞게 인체공학적인 베개와 앉아서 편안하고 허리에 무리가 적게 가며 바른 자세를 쉽게 유지할 수 있는 의자를 개발, 보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ase.co.kr

연락처

바른자세 대표 김창규 02-3473-34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